지금 처럼 물런 없으면 건 못할 그런 수준은 아니겠지

그래도 씹OP 바로 밑급은 될듯


특히 퀸 없는 사람들 한테는  각성 스나란 요소도 메리트고

박정자 터트리면서 덱 파워도 오르는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