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는 뭘 어떻게 해도 지랄났음
고인물 배제하고 뉴비위주로 줌
=그 수난 겪으면서 카사했는데 왜 난 안줌?
뉴비 배제하고 고인물 위주로 돌림
=???:뉴비 이벤트 신청했는데 못받았다 꼬접한다...
-스비 이새끼들 뉴비한테 뭐라도 안쥐어주고 뭐함? 그냥 운영을 그따구로 밖에 안하네
뭘 어떻게 하든 이챈 여론은 존나 끓음
걍 스비가 미운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심하게 불에탐
팩트는 뭘 어떻게 해도 지랄났음
고인물 배제하고 뉴비위주로 줌
=그 수난 겪으면서 카사했는데 왜 난 안줌?
뉴비 배제하고 고인물 위주로 돌림
=???:뉴비 이벤트 신청했는데 못받았다 꼬접한다...
-스비 이새끼들 뉴비한테 뭐라도 안쥐어주고 뭐함? 그냥 운영을 그따구로 밖에 안하네
뭘 어떻게 하든 이챈 여론은 존나 끓음
걍 스비가 미운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심하게 불에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