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ㄴ대머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1]
뭐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ㅈㄴ 날서있는거 맞긴하네 ㅋㅋ
[6]
143
0
하.... 개노 안 나오네 박상연 개새끼
58
2
가우르 구라 꼴리면 개추
[10]
387
2
내 메모도 지워줘
[6]
100
-1
근데 사실 고인물만 줬으면 뉴비 꼽다고 지랄남
[3]
76
1
카하!!!!
[2]
51
0
선생님!! 잠금ㅁ!!
[2]
90
0
스비는 법카를 내놔라
69
0
오 저도 법카왔네요
[2]
120
0
우리 채널이 먼가가 있나?
[3]
111
0
근데 가끔 내 메모 궁금하긴해
38
0
내 메모도 "지워줘"
[3]
67
0
솔직히 콘 중에서 제일 싫어하는 콘은
[12]
102
0
저요
[2]
66
0
법카 추첨나왔을때 챈 ㅈㄴ 불탔는데 눈치껏 조심했어야지
81
0
나 머머리
62
0
ㄴ 오늘 매카누 누적시간 18시간
[1]
45
0
법카에 번호만 안 박혀있더라면
86
0
아시발 개노도없네 월정액만 끝나면 접어야지
[5]
136
-1
구인/구직
딸치기 전에 친구구하고감
[8]
187
1
ㅇ
[3]
63
0
내 메모는 뭐임?
[10]
133
0
ㄴ
59
0
ㄴ대머리
[1]
80
0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되겠습니까?
[1]
97
4
근데 법카가 어캐생겼길래 다들 가지고싶어함
[4]
125
0
근데 결국 금태는 무반응이었네
[1]
86
0
잠깐 라오좀 하고 왔더니 머선일이고...
[6]
185
0
나는 호감스탯 없겠지?
[8]
109
1
근데 카붕이들은 잠재적
[1]
68
0
LET'S ROCK 보고 들어왔음
[4]
168
0
메모 멈춰!
[8]
78
0
이거 그냥 애물단지임??
[9]
134
1
생각해보니 법카이벤 의문점
[10]
124
0
법카는 말하면 안돼는 단어임
[1]
89
0
융핵 어제 두개줬으면 오늘 세개줘야 되는거 아님?
[2]
67
0
넥슨이 대가리가 있었다면 굿즈를 펀딩 올리거나 했겠지
45
0
근데 좀 억울할 거 같긴함
[6]
176
-10
개인적으로 싸이 좀 좆같음
163
0
머선일이고
61
0
이쁜 일러나 한장 보고가샘
[8]
102
3
준 자급자족해서 집에서 다해먹음
[1]
47
0
갸웃 - ?
[6]
481
0
저히 저격 떡밥 말고 ㄴ저격 떡밥 굴릴까요?
[6]
99
0
저격 맞으면 기분어떰?
[14]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