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호감도 인지도 있는 게이나 쌓이는거지

난 애초에 인지도조차 없는지라


그래도 혹시 나때문에 마음 상한 게이 있으면 얘기해라

난 내가 한 행동에 책임은 꼭 지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