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갈필요없음  짜짱면 탕수육 햄버그까지 족발 빼고 다 만들어 먹고있음

 채소는 시골부모님 주단위로 보내주시고 식당에서 해먹는거 죄다 식자재점이랑 인터넷 주문으로 원재료 주문해서 만들어 먹음


단점은 살이 찐다는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