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나 패도아닌데? 예림빚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79 작성일 2021-06-18 09:46:04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6120 존나 억울해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학점대폭발 2021-06-18 09:46:20 도트닝겐 2021-06-18 09:46:26 페도 펼쳐보기▼ Haeseun 2021-06-18 09:47:37 페도메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 법카이벤 의문점 [10] 꿀때지 2021.06.18 124 0 법카는 말하면 안돼는 단어임 [1] 카사야아프지마 2021.06.18 89 0 융핵 어제 두개줬으면 오늘 세개줘야 되는거 아님? [2] 사축 2021.06.18 68 0 넥슨이 대가리가 있었다면 굿즈를 펀딩 올리거나 했겠지 이리스유마 2021.06.18 46 0 근데 좀 억울할 거 같긴함 [6] qhdus 2021.06.18 176 -10 개인적으로 싸이 좀 좆같음 연비 2021.06.18 163 0 머선일이고 Whitebear 2021.06.18 61 0 이쁜 일러나 한장 보고가샘 [8] 박상연 2021.06.18 102 3 준 자급자족해서 집에서 다해먹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6.18 48 0 갸웃 - ? [6] 아이스링크샾 2021.06.18 482 0 저히 저격 떡밥 말고 ㄴ저격 떡밥 굴릴까요? [6] ㅇㅇ 2021.06.18 99 0 저격 맞으면 기분어떰? [14] 예림빚 2021.06.18 139 0 다들 말조심해라. 그러니까 한우쟝 2021.06.18 84 0 메모 해놓은게 없어서 저격을 못하긋네 ㅇㅇ 2021.06.18 100 0 솔직히 싸이버거 좀 별로임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6.18 74 0 브레멘 음악대도 결국 브레멘에 가진 못했지 [6] Paka 2021.06.18 154 8 나도 메모좀 지워줘... [35] 던붕이 2021.06.18 317 -3 근데 법카 넥슨에서 주선한거 아니었냐? [6] 소나기나기 2021.06.18 115 0 아니 뭐 잠깐 눈뗐다 오면 무슨일이 나있네 여긴 [2] MMT 2021.06.18 78 0 근데 카운터 메이즈 장비는 체방회도 씀? [8] 익명 2021.06.18 97 0 의외로 괜찮앗던 새기.jpg [11] 꿀때지 2021.06.18 217 -12 건틀렛 힐데가 배신한 이유를 알거같음 Wintera 2021.06.18 70 0 뭔 상황인가 했더니 하고싶다 2021.06.18 112 0 아니 나 패도아닌데? [3] 예림빚 2021.06.18 79 -1 그래서 이수연 비키니 일러 언제뜸 Oasis 2021.06.18 61 0 ㄹㅇ이게 각성 스나이퍼지 ㅋㅋㅋㅋ [1] 엔터 2021.06.18 129 8 음 에시온 2021.06.18 56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한다ㅋㅋㅋㅋㅋ [4] 참피대장 2021.06.18 146 2 샤오린 별로인이유 [5] 호토리 2021.06.18 93 0 콜라보 영상 언제 뜨냐 엿이나처무라 2021.06.18 46 0 저격거리를 준것도 잘못이긴 하다만 [8] 금지어다 2021.06.18 173 -3 건틀렛 씨발 자존심 상하노 [3] 결왕 2021.06.18 127 1 갑자기 유저들끼리 이러는거보니 좀 슬프네 스츙 2021.06.18 96 2 우리 싸우지말고 여름스킨 누가 나올지 예상할까요 [6] 청안아이 2021.06.18 89 0 글쓰는거 ㄹㅇ 조심해야됨 [3] 도트닝겐 2021.06.18 110 0 ??? : 법카 한정으로 만들자고 했던거 이해가 안갔는데 [3] dwsss 2021.06.18 125 4 ???:정치인이 국민보다 위냐고 하면 그것은 아니거든요 [1] BeadyEye 2021.06.18 152 2 무슨 축제가 벌어지고 있는거죠? [2] 스텔라유니벨 2021.06.18 88 0 법카 기획한 놈은 에이미 성능 세팅한 놈급 쓰레기다 [4] 한우쟝 2021.06.18 111 0 호감스텍 쌓더니 결국 부엉이바위로 갔노 [6] 카린웡 2021.06.18 153 1 구인/구직 너 왜 내 협력사냐 [28] 반갑노 2021.06.18 1221 27 싸이보다 맛있는 거 [5] ㅇㅇ 2021.06.18 100 0 저격완장 부럽더라 [4] 토깡이 2021.06.18 195 0 소신발언한다 직무유기 2021.06.18 96 0 참 어제까지만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1] ㅇㅇ 2021.06.18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09: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