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챈럼들 너무 날서있음


물론 나도 오픈할배인데 못받아서 현타오고 섭섭하긴 해


그래도 진정들 했음 좋겠어 이러다 진짜 조울증이 걸릴거 같음


조울증 증세 보이는건 챈질 할때만으로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