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스비새끼들..

뭔가 어제까지만해도 불타면서 즐기고 그냥 다같이 조용히 섭종까지 갈 느낌으로 일단락된줄알앗는데
이유가 어찌됏건 스비가 근본적으로 원인인이유로 또 사건이 터지니까 좀 좆같네

이렇게 별별 일들 다 터지고 서로 싸우고 난리낫는데도 왜 쟤네는 금요일 7시가 다 되갈때까지 아무런 입장을 표하지않는걸까
난 왜 이런게임에 다른게임보다 애정을 줫고 제일 많이 질렀을까

옛날에 만우절때 제갈금태상연 이런드립같은거 치면서 카붕이들이랑 놀던시간이 존나 다 부질없어진거같음
앰뒤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