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에이미 안꺼내고 이길 수 있을줄 알았냐?

아무리 내가 킹이라도 지른 돈이랑 템차가 있지

2판 지니까 불쌍했는지 존나 얕보였는지 에이미 걍 안꺼내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