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단어마냥 네이버 카페 하는 새끼 이렇게 딱 정해진게 아니라
사람 띠껍게 기만하는 새끼라는 존나 주관적인 기준이야
40만원 풀로 박아서 각성 먹은 새끼한텐 30만원 박아서 먹은 놈도 띠껍고
걍 무료뽑으로 쓰알 홍어하고 다닌 새끼한텐 무료뽑 15번 돌려서 쓰알 서너번 먹은 놈도 우스움
그래도 밴 기준 서로서로 잘 조율하면 괜찮을텐데 파딱이 많아서 그런가
사전단어마냥 네이버 카페 하는 새끼 이렇게 딱 정해진게 아니라
사람 띠껍게 기만하는 새끼라는 존나 주관적인 기준이야
40만원 풀로 박아서 각성 먹은 새끼한텐 30만원 박아서 먹은 놈도 띠껍고
걍 무료뽑으로 쓰알 홍어하고 다닌 새끼한텐 무료뽑 15번 돌려서 쓰알 서너번 먹은 놈도 우스움
그래도 밴 기준 서로서로 잘 조율하면 괜찮을텐데 파딱이 많아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