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도 메모 의미없는 이유 클러스트 추천 4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6-18 10:04:14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7176 메모한새끼 다음날에 나유빈 찌찌파티 이 지랄 함 추천! 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반갑노 2021-06-18 10:04:25 페도게이게이메모 펼쳐보기▼ ㅖㅏ 2021-06-18 10:04:27 ㅖㅏ 2021-06-18 10:04:35 도라라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6-18 10:04:32 ???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18 10:04:32 처음부터 끝까지 페도인놈들도 있음 메모완료댐 펼쳐보기▼ 코포 2021-06-18 10:04:41 원래 페도들 썩으면서 게이까지 커버하는데 펼쳐보기▼ arcaea 2021-06-18 10:04:45 즉 페도=게이 라는건가 펼쳐보기▼ purple 2021-06-18 10:05:10 직무유기 2021-06-18 10:05: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메모함? [1] ㅇㅇ 2021.06.18 64 0 맨날 버거킹만 먹다가 오랜만에 맥날시켰는디 [2] 키쎈 2021.06.18 86 0 키링당첨안대면 ㄹㅇ 화날듯;;; [2] 도트닝겐 2021.06.18 70 0 아 시발 저 완장 업보 많은놈이였으면 [23] 참치캔맛참치 2021.06.18 552 19 이유없이 글리젠을 올리기위한 글 [6] 스츙 2021.06.18 108 -2 난 페도라고 메모될 일 없을듯ㅋㅋㅋ [11] 마망쭈쭈조 2021.06.18 142 -1 페도 메모 << 유사 좆목도킹 [23] 체체룽 2021.06.18 1260 44 네덕 기준이 존나 주관적이라 [1] eca 2021.06.18 68 0 근데 페도에 게이면 뭐임 [5] Wintera 2021.06.18 95 0 공지 (마감) 2차 이유미 키링 신청 받습니다 [229] 겨누스야드랑이 2021.06.18 2319 29 여기 페도 수감소인듯 ㅇㅇ 2021.06.18 43 1 ...나도 'MC'거든 [7] 라킁 2021.06.18 168 0 에이미 전역 패배대사 너무 스윗한거 아님? [3] 묘갤러 2021.06.18 114 0 혹시 나 페도라고 메모되있음? [4] 참피대장 2021.06.18 85 0 공포,기괴) 요즘은 잘 모르는 그때그사건.jpg [29] 꿀때지 2021.06.18 1617 53 썅 라니도 소통한다 해놓고 하루 한 다음 끝이네 [1] 역시난 2021.06.18 78 0 난 뭐라고 메모되어 있을까 [4] 비질란테 2021.06.18 84 2 개꿀잼떡밥 나만 못봤노... [1] 불타는백두산 2021.06.18 66 0 건틀렛 킹을 쓰기위해 겟타 2021.06.18 86 0 우리모두는 쇼타였던적이 있다 Oasis 2021.06.18 52 0 저격수 역저격당함 [6] Paka 2021.06.18 182 4 법카로 개지랄 떤 적이 있긴함 [3] 엘빅이 2021.06.18 114 0 ? 그럼 카문대는 어떡함? [4] 마망쭈쭈조 2021.06.18 130 -2 페도 메모 의미없는 이유 [9] 클러스트 2021.06.18 136 3 예전에 건하다가 생각난건데 [2] 청안아이 2021.06.18 66 0 개노도 없노? 뭐함 2021.06.18 64 0 카사챈 여러분... ThatYoU 2021.06.18 47 0 뭐임 누구뒤짐? [11] 체체룽 2021.06.18 157 1 법카 말나오는거보니 이제 택배 오기 시작하는거임? [2] 금태링다메다메 2021.06.18 115 0 얼른 에이미 안뽑아도된다고 말해주셈 [9] 참새 2021.06.18 94 4 내가씨발 공식채널 유튜브 싫어요테러를 하게 되다니 [2] 힐데져아 2021.06.18 101 0 페도 메모해두삼 [28] 베버 2021.06.18 1100 48 왜 메모를 안할꺼라 생각함? [1] ㅖㅏ 2021.06.18 96 0 근데 하다못해 콜라보 홍보용 개노라도 나올줄 알았는데 청안아이 2021.06.18 59 0 공룡형 메카 좀 간지날듯 [7] Wintera 2021.06.18 90 0 내가 열심히 외전돌아서 이룬업적 축하해줘 [30] 한우쟝 2021.06.18 871 37 아 ㅋㅋ 개노안뜸??? [4] ㅁㅇ 2021.06.18 123 0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괜찮겠습니까? [5] 쓰르라미_ 2021.06.18 853 27 노랑통닭 [6] Oasis 2021.06.18 218 0 난 누가 메모해둔거 없겠지? [14] 한우쟝 2021.06.18 153 0 무뽑비틱도 1뽑이라고 차단임? [7] ㅇㅇ 2021.06.18 127 0 ㅖㅏ 혼란한 챈에 카드자랑 괜찮겠습니까? [6] 이이다갤 2021.06.18 127 4 150뽑만에 쓰알 뽑았는데 좋은건가요? 리그릿 2021.06.18 94 0 법카는 이거지 [1] 호토리 2021.06.18 91 0 그래서 어케됨 [2] 도트닝겐 2021.06.18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10: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