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운터사이드 완장 지금까지 뭐했노? 이기
심심하면 챈럼들 불러서 뺑뺑이 돌리고
차단시켰는데 거 완장새끼 뭐했어?
네임드화랑 법카 비틱 하나 못잡는 커뮤를
맨들어놓고 나 브래맨 음악대요! 나 카운터사이드 채널 전완장이요!
그렇게 장들달고 꺼드럭거렸단 말아닙니까?
븎끄러운준 알아야지! 어?

카운터사이드 완장 지금까지 뭐했노? 이기
심심하면 챈럼들 불러서 뺑뺑이 돌리고
차단시켰는데 거 완장새끼 뭐했어?
네임드화랑 법카 비틱 하나 못잡는 커뮤를
맨들어놓고 나 브래맨 음악대요! 나 카운터사이드 채널 전완장이요!
그렇게 장들달고 꺼드럭거렸단 말아닙니까?
븎끄러운준 알아야지!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