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프리랜서랑 계약하면

포토샵 사용비용이랑 디자인 툴 사용료까지

전부 계약상대방이 내줌??


내 머가리로는 좀 납득이 안가는데..?

건물지어달라고 계약했는데 크레인 렌트비도 달라는거아녀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