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게임 쏟아지는데 가도 적응 못해
카사 정도되는 퀼리티가 없어
죄다 sd판에 시나리오 음악 다 적응실패
스비 저주하고 싶음
왜 내가 라오까페가서 카사오픈이야기 듣고 손대서 눈높아져서 적응못함
내 겜생 돌려줘
신게임 쏟아지는데 가도 적응 못해
카사 정도되는 퀼리티가 없어
죄다 sd판에 시나리오 음악 다 적응실패
스비 저주하고 싶음
왜 내가 라오까페가서 카사오픈이야기 듣고 손대서 눈높아져서 적응못함
내 겜생 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