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니까 주시윤도 쓰고 핑챙도 쓰고 타이탄이 카운터덱에서 나오고 재밌게 놀던데 얘네 미래가 우리라는게 불쌍함
그리고 거기도 메카성애자랑 솔저성애자 있던데 뭐 국제 메솔지원기구라도 있냐 왤케 글로벌함
지금 보니까 주시윤도 쓰고 핑챙도 쓰고 타이탄이 카운터덱에서 나오고 재밌게 놀던데 얘네 미래가 우리라는게 불쌍함
그리고 거기도 메카성애자랑 솔저성애자 있던데 뭐 국제 메솔지원기구라도 있냐 왤케 글로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