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충분하겠지 함 박아볼가






그래 비틱은 꿈도안꿧다 다쓰기전까지만 나와다오






?? 뭐지?? 슬슬떠야되는데?





어떡게 다박아도 안나와




천장칠수있을때할걸 슈발





가챠는,.,.확실히 천장칠수있을때 하는게 맞는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