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충분하겠지 함 박아볼가

그래 비틱은 꿈도안꿧다 다쓰기전까지만 나와다오

?? 뭐지?? 슬슬떠야되는데?

어떡게 다박아도 안나와

천장칠수있을때할걸 슈발
가챠는,.,.확실히 천장칠수있을때 하는게 맞는거같다...
이정도면 충분하겠지 함 박아볼가

그래 비틱은 꿈도안꿧다 다쓰기전까지만 나와다오

?? 뭐지?? 슬슬떠야되는데?

어떡게 다박아도 안나와

천장칠수있을때할걸 슈발
가챠는,.,.확실히 천장칠수있을때 하는게 맞는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