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샀으면 자랑하고 싶고

성적이 좋게 나오게 자랑하고 싶고

어디가서 상장이라도 또는 장학금이라도 받으면 자랑하고 싶은게 사람의 마음이다.


그걸 또 축하해주는게 주위사람들이지.



하지만 챈럼들은 남이다. 그래서 꼬운거다. 그래서 비틱이 용서가 안되는거고 용서 해줄 필요도 없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