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샀으면 자랑하고 싶고
성적이 좋게 나오게 자랑하고 싶고
어디가서 상장이라도 또는 장학금이라도 받으면 자랑하고 싶은게 사람의 마음이다.
그걸 또 축하해주는게 주위사람들이지.
하지만 챈럼들은 남이다. 그래서 꼬운거다. 그래서 비틱이 용서가 안되는거고 용서 해줄 필요도 없는거다.
좋은 차를 샀으면 자랑하고 싶고
성적이 좋게 나오게 자랑하고 싶고
어디가서 상장이라도 또는 장학금이라도 받으면 자랑하고 싶은게 사람의 마음이다.
그걸 또 축하해주는게 주위사람들이지.
하지만 챈럼들은 남이다. 그래서 꼬운거다. 그래서 비틱이 용서가 안되는거고 용서 해줄 필요도 없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