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재미가 존나게 없어서 재화벌이수단으로만하니까 


밸런스가 개병신이어도 아무도 문제제기 하지않음


지금 건틀렛으로 불타는 요인은 솔찍히 근본적으로 재밌있는게 문제인거라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