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한줄 이라도 띄워
애들다 지쳐가는데 계속 그럴거냐고
시발 건성이라도 좋으니 뭐라도 애기좀해
애들이 희망이라도 가지게 해줘 붙잡을걸 달라고
왜 계속 침묵하는데 챈본다며 포럼본다며
지금 애들 챈이나 거기나 자게보면 에이미 때문에 지쳐가는데
왜말이 없냐고 시발롬들아 틀딱머저리 사업부 ㅈ 병신들아 좀
공지 한줄 이라도 띄워
애들다 지쳐가는데 계속 그럴거냐고
시발 건성이라도 좋으니 뭐라도 애기좀해
애들이 희망이라도 가지게 해줘 붙잡을걸 달라고
왜 계속 침묵하는데 챈본다며 포럼본다며
지금 애들 챈이나 거기나 자게보면 에이미 때문에 지쳐가는데
왜말이 없냐고 시발롬들아 틀딱머저리 사업부 ㅈ 병신들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