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을 안하면 평소엔 루즈하지만 신규 이벤트나 스토리 나오면 재밌는 겜이 되고 건을하면 지루하진 않은데 개열받는 게임이 되버림

난 그래도 카바하는건 싫으니까 루즈한 겜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