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넥슨 병신새끼들 그돈으로 차라리 퍼블하는 겜들 투자라도 했고
지금 줄줄히 나락가거나 트럭맞고 정신못차리는 애들 재투자라도 하면 어느정도 유저수는 복구할텐데
저 병신들이 진짜 자기들이 어떤회산지는 알고 비트코인에 손대냐
시발 카사 지금 할때마다 느끼는 내 감정이 뭐냐면
진짜 말라죽어가는 느낌이야 다른겜들 잘즐겨하다 패치 잘못하고 나락갈때 느끼던거 그대로 느끼고 있다고
난 카사 오래하고 싶은데.....
시발 넥슨 병신새끼들 그돈으로 차라리 퍼블하는 겜들 투자라도 했고
지금 줄줄히 나락가거나 트럭맞고 정신못차리는 애들 재투자라도 하면 어느정도 유저수는 복구할텐데
저 병신들이 진짜 자기들이 어떤회산지는 알고 비트코인에 손대냐
시발 카사 지금 할때마다 느끼는 내 감정이 뭐냐면
진짜 말라죽어가는 느낌이야 다른겜들 잘즐겨하다 패치 잘못하고 나락갈때 느끼던거 그대로 느끼고 있다고
난 카사 오래하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