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폰으로 그림그리는사람들 질문점 오새린 추천 1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6-19 16:23:30 https://arca.live/b/counterside/28482295 펜이나 폰 아무거나 써도 필압이랑 먹힘? 추천! 1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6-19 16:23:53 역시난 2021-06-19 16:23:59 그냥 무지성으로 그리는데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6-19 16:24:26 Q3 2021-06-19 16:24:28 그림판이라 모르는데스웅 펼쳐보기▼ ㅇㅇ 2021-06-19 16:25:43 앱에따라 다르지않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피하면 안 걸리는 디버프 뭐있냐 주블 2021.06.19 81 0 근데 밸런스이미 좆망했는데 [8] 예림빚 2021.06.19 174 1 카사그림쟁이들은 열악한 환경에서 많은 그림을 그려왔습니다 [8] 역시난 2021.06.19 1257 44 갈갈하는 이유 [2] 화선 2021.06.19 119 2 뭐사려했는지 기억났다 [5] ㅇㅇ 2021.06.19 109 0 기채권 30장 비틱 섹스ㅋㅋㅋㅋㅋㅋ [1] 턱턱툭탁 2021.06.19 142 6 카사 망하면 갈 곳이 젖겜밖에 없음 [14] Rhidelz 2021.06.19 319 0 매카노하면 할 게임 후보들 [12] 오새린 2021.06.19 178 -2 건틀렛 와 씹 머임????? [4] 소미맘 2021.06.19 149 0 다른 게임에도 꼴리는 캐릭이 많긴 해... [2] 열상 2021.06.19 144 0 던파 새 패키지 나오는거 지켜본다 [3] 불타는백두산 2021.06.19 124 -1 재밌게했던 컴터겜 [2] 대가리깨졋서 2021.06.19 124 0 갈갈하면 안좋은점 Chiii 2021.06.19 157 0 와 역대급 보급소 비틱이다 ㅋㅋ [11] atti 2021.06.19 192 -17 의외로 인겜전투 재밋는 십닥겜 [4] 연비 2021.06.19 155 -1 콜라보 당일 이런놈들 무조건 나올듯 [2] 관리국총병 2021.06.19 143 4 건틀렛 시발럼이 건모를 날리네 [12] 주블 2021.06.19 216 1 난 인겜 전투 개재밌었던게 칸코레였음 [5] 기무라횬타이 2021.06.19 166 0 나이트 걍 딴거없이 3코로만 만들어주면 좋겠음 [1] ㅇㅇ 2021.06.19 124 0 아니어차피 지혼자 혼란면역인건큰의미없어 [6] 예림빚 2021.06.19 145 0 쓰알 강화이식 유명한 짤 있잖아 [5] 화선 2021.06.19 490 4 젖소면 자러감 [1] 쿵쿵홍 2021.06.19 107 0 린시옌 2호기 키워야함? [1] ㅇㅇ 2021.06.19 112 0 폰으로 그림그리는사람들 질문점 [5] 오새린 2021.06.19 138 -1 카사의 문제점 [4] 블루아카이브 2021.06.19 164 0 요즘 대세가 매카노라면서? [6] atti 2021.06.19 173 0 근데 금상듀오는 그렇다쳐도 [2] 날개그늘 2021.06.19 98 0 갈갈은 남자의 것 역시난 2021.06.19 78 0 ㅋㅋㅋ 솔이 스나피증에 디팬더에 혼란면역에 전진출격이면 ㅋㅋㅋ [1] ㅇㄷㄴ 2021.06.19 142 0 기가막히지않니 [1] 화선 2021.06.19 70 0 무슨일 또터짐?? 갑자기 챈분위기 박살난거같네 ㄷㄷ [8] 배틀메이지 2021.06.19 191 -8 난 카바해도 거기서 거기일듯 [3] 오새린 2021.06.19 146 -3 그르게 꼴리는 캐릭이 카사에만 잇는것도 아닌데 [7] 연비 2021.06.19 171 1 저거 웃는거봐라 [2] 카붕가붕이 2021.06.19 90 3 카사하면서 처음 알았네 [2] 블루브릿지 2021.06.19 119 0 나좀 도와줘 [8] ㅇㅇ 2021.06.19 112 -1 근데 지금은 농담처럼 말하지만 독호메 2021.06.19 94 0 협력전 끝나기 1일전인데 아무도 보스안때리네 밀크중독 2021.06.19 101 0 카운터사이드가 ㄹㅇ 대단한 점 [1] ㅇㅇ 2021.06.19 111 2 술한잔 했습니다... [2] 불타는백두산 2021.06.19 96 0 ㄹㅇㅋㅋ 꼴리는 캐릭터가 카사에만 있냐? [6] 날개그늘 2021.06.19 255 3 큰일이다 [5] ㅇㅇ 2021.06.19 134 -1 나도 폰으로 그림그려볼까 [6] 오새린 2021.06.19 111 1 카사 화날때 꿀팁 [8] 화선 2021.06.19 116 3 콜라보애들 카사부수기하는거임 [1] 예림빚 2021.06.19 7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9 1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