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벽람은 뭐 말하면 입아픈 수준이고



노출도는 적지만 수려한 일러를 기반으로 한 명빵 캐릭터들도 꼴리는데ㅋㅋㅋㅋㅋㅋ
그냥 카사 접어버리고 딴 겜만 해버릴까?????????
굳이 내가 카사를 해야할까????????

해야한다



벽람은 뭐 말하면 입아픈 수준이고



노출도는 적지만 수려한 일러를 기반으로 한 명빵 캐릭터들도 꼴리는데ㅋㅋㅋㅋㅋㅋ
그냥 카사 접어버리고 딴 겜만 해버릴까?????????
굳이 내가 카사를 해야할까????????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