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조금 써보고 나서 깨달은 판형 타블렛의 장점 Rhidel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8 작성일 2021-06-19 16:18:39 수정일 2021-06-19 16:18:55 https://arca.live/b/counterside/28482055 모가지가 덜 아픔노트5 쓸땐 두루미처럼 대가리박고 그렸는데 판형쓰니까 목이 아프지 않더라사실 이게 최고의 장점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블루아카이브 2021-06-19 16:19:39 Rhidelz 2021-06-19 16:20:00 블루아카이브 2021-06-19 16:20:19 bean 2021-06-19 16:19:59 판타블렛 체감 굿임? 이번에 하나 샀는데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20:33 솔직히 개인적으론 액정타블렛이 더 좋아 직관성이 너무 떨어지다보니까 그림그리는데 시간 너무 오래 걸림 펼쳐보기▼ bean 2021-06-19 16:21:07 근데 액타는 넘모 비싸잖어 ㄹㅇ..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21:44 그래서 돈 모이면 새 아이패드나 갤탭 사서 쓰려고 펼쳐보기▼ bean 2021-06-19 16:21:54 뱅레이 2021-06-19 16:20:28 Rhidelz 2021-06-19 16:20: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카바해도 거기서 거기일듯 [3] 오새린 2021.06.19 146 -3 그르게 꼴리는 캐릭이 카사에만 잇는것도 아닌데 [7] 연비 2021.06.19 171 1 저거 웃는거봐라 [2] 카붕가붕이 2021.06.19 90 3 카사하면서 처음 알았네 [2] 블루브릿지 2021.06.19 120 0 나좀 도와줘 [8] ㅇㅇ 2021.06.19 112 -1 근데 지금은 농담처럼 말하지만 독호메 2021.06.19 94 0 협력전 끝나기 1일전인데 아무도 보스안때리네 밀크중독 2021.06.19 102 0 카운터사이드가 ㄹㅇ 대단한 점 [1] ㅇㅇ 2021.06.19 111 2 술한잔 했습니다... [2] 불타는백두산 2021.06.19 97 0 ㄹㅇㅋㅋ 꼴리는 캐릭터가 카사에만 있냐? [6] 날개그늘 2021.06.19 255 3 큰일이다 [5] ㅇㅇ 2021.06.19 134 -1 나도 폰으로 그림그려볼까 [6] 오새린 2021.06.19 111 1 카사 화날때 꿀팁 [8] 화선 2021.06.19 116 3 콜라보애들 카사부수기하는거임 [1] 예림빚 2021.06.19 79 1 뉴비 눈나들 종신시켜줫슴 [5] 참새 2021.06.19 127 7 근데 패스캐에 혼란면역 달려있으면 어떰? [3] ㅇㅇ 2021.06.19 96 3 속보)민병대 스킨 유출 [1] 쿵쿵홍 2021.06.19 184 3 길티기어 신작 ㄹㅇ 흥미가는데 [3] 연비 2021.06.19 158 0 양심고백함 [7] 눈꽃 2021.06.19 118 0 메카노 할 게임도 없음 인겜전투씬 실물캐릭 카사는ㅋㅋ [7] 하랍픽업좀 2021.06.19 131 -2 스위치 얼마정도 하냐 [1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9 151 0 계속 만난 편의점 개씨발애미뒤진새끼들 적어줌 [3] 에이미능지처참오체분시 2021.06.19 214 0 (길티 약스포)솔이 혼란면역일 확률이 높다 [22] ngcn 2021.06.19 1692 40 조금 써보고 나서 깨달은 판형 타블렛의 장점 [10] Rhidelz 2021.06.19 118 0 22일날 잠시 카바함 [6]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6.19 125 0 나 건하다가 애정캐 갈아버리고싶었던적 있음 [6] 화선 2021.06.19 115 1 원신 요즘 어떰? [9] 클로저스하다옴 2021.06.19 201 0 매카노함 [5] 독호메 2021.06.19 109 -1 웃기면 개추좀 ㅋㅋㅋ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9 991 49 걍 갈갈꼬접 보면 공감되면서도 마음아픔 [2] Chiii 2021.06.19 134 3 만두 좆같은썌끼 [2] 관리국총병 2021.06.19 90 3 류금태 박상연은 거짓말쟁이 [3] 턱턱툭탁 2021.06.19 137 7 SSR다있는사람 선택권 뭐받았음? [8] 참된애정충 2021.06.19 221 0 후 갈았다 [6] 화선 2021.06.19 128 7 어디가.... 블루아카이브 2021.06.19 97 1 이콘 개커여움ㅋㅋ [8] 하랍픽업좀 2021.06.19 113 0 솔직히 갤런처 유저수 2천이상이면 충분한거같음 [10] 대가리깨졋서 2021.06.19 186 2 대세는 매카노다 [3] bean 2021.06.19 119 -1 오 갈갈쇼 하니까 정신이 드네 [5] 역시난 2021.06.19 142 2 부럽다 난 하는 겜이 카사 아니면 스팀겜인데 [6] DButton 2021.06.19 95 -1 팩트는 카사에 지를 돈 다 뱃속에 넣었다는 거임 [1] 열상 2021.06.19 96 -1 근데 콜라보 에이미 관계가 가불기임 ㅋㅋ [4] 동네힘센사람 2021.06.19 144 2 확실히 협렵적은 쎄지는게 체감이 되네 명희 2021.06.19 64 0 아직 안늙어서 다행이다 [2] 임최몸제레쨩 2021.06.19 105 -1 메이는 좆사기로 나올것가틈 ㅇㅇ 2021.06.19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9 1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