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은 분명 점수는 예전보다 올랐는데, 맨날 쳐맞고 점수빨리는건 그대로라 쎼졌다는게 체감이 안되는데. 협력전은 매주 딜량이 조금씩 상승하는걸 보는맛이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