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패드는 그런 그림툴이 있나? Rhidel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0 작성일 2021-06-19 16:11:25 https://arca.live/b/counterside/28481694 펜과 손바닥 대고 그리면 펜만 인식되는 그림툴저번에 시험삼아 이비스 썼는데 손도 같이 인식되서 줌이 들락날락해서 난감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ㄷㄴ 2021-06-19 16:11:54 프로는 있던거같음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12:14 무슨 프로? 클튜? 펼쳐보기▼ ㅇㄷㄴ 2021-06-19 16:12:22 아이패드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12:31 기럭기럭 2021-06-19 16:11:56 어도비 스케치??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12:02 광3 2021-06-19 16:14:28 우리 같이 샘송쓸까오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15:03 대깨삼이라 샘숭 쓰고 싶은데 돈도 없고 있는게 아이패드밖에 없음 펼쳐보기▼ 광3 2021-06-19 16:15: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디가.... 블루아카이브 2021.06.19 97 1 이콘 개커여움ㅋㅋ [8] 하랍픽업좀 2021.06.19 113 0 솔직히 갤런처 유저수 2천이상이면 충분한거같음 [10] 대가리깨졋서 2021.06.19 186 2 대세는 매카노다 [3] bean 2021.06.19 118 -1 오 갈갈쇼 하니까 정신이 드네 [5] 역시난 2021.06.19 141 2 부럽다 난 하는 겜이 카사 아니면 스팀겜인데 [6] DButton 2021.06.19 94 -1 팩트는 카사에 지를 돈 다 뱃속에 넣었다는 거임 [1] 열상 2021.06.19 96 -1 근데 콜라보 에이미 관계가 가불기임 ㅋㅋ [4] 동네힘센사람 2021.06.19 143 2 확실히 협렵적은 쎄지는게 체감이 되네 명희 2021.06.19 63 0 아직 안늙어서 다행이다 [2] 임최몸제레쨩 2021.06.19 105 -1 메이는 좆사기로 나올것가틈 ㅇㅇ 2021.06.19 106 0 건틀렛 존나 좆같네 [1] 게보린주세요 2021.06.19 112 0 전당3 공군 아니면 노답임? [6] 행복뉴비 2021.06.19 156 0 요즘 초딩 무시하지마셈 [8] 클로저스하다옴 2021.06.19 139 0 알렉스 종신하고 지부장 앉히니까 너무 야하다 [2] 주블 2021.06.19 98 3 건은 오토나 돌려야겠다 [3] lllBoomerlll 2021.06.19 123 0 하늘은 어때서 저 케이시를 낳고! [2] 블루브릿지 2021.06.19 157 0 생각해보니 나 바보같았음 [75] 던붕이 2021.06.19 2315 62 금태도 지금 울고 있을거야 [4] 워렉 2021.06.19 87 1 갈갈함 [2] 화선 2021.06.19 73 -1 섹스를 시작하겠다 [30] purple 2021.06.19 183 7 혼란면역 배리어해제 전진출격 스나피해증가 디펜더 ㅇㅇ 2021.06.19 55 0 요새 왜 챈이 햇갈리지 [6] 대가리깨졋서 2021.06.19 93 0 아이패드는 그런 그림툴이 있나? [9] Rhidelz 2021.06.19 140 0 허리가 존나 아프노 쿵쿵홍 2021.06.19 58 0 근데 ㄹㅇ 길티랑 콜라보한 게임들 [14]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6.19 175 0 콜라보 5캐중 하나는 딜디펜더로 나올듯 [2] 뚜지 2021.06.19 86 0 난 공약은 지키지 [15] 역시난 2021.06.19 1108 34 섹스 그자체 [8] ㅇㅇ 2021.06.19 129 4 옵션중에 디펜더피해는 제일 쓸모없는 옵션아님? [10] ㅇㅇ 2021.06.19 138 0 창작물 무지성 개추 하고왔다 [2] 쿵쿵홍 2021.06.19 77 2 진짜 건 신나게 돌리고싶은데 [12] lllBoomerlll 2021.06.19 185 2 창작물 념글 3개나보냄 [2] ㅇㄷㄴ 2021.06.19 80 1 :thinking: [2] 김소빈 2021.06.19 105 0 아니근데닥드랑이개꼴이네 [15] 꿀햇반 2021.06.19 211 0 챌린지 3 프리드웬 챕터는 에이미 소용없나?? ㅇㅇ 2021.06.19 66 0 메인이랑 외전중에 어떤 스토리가 제일 좋냐 한우쟝 2021.06.19 55 0 아니 배경 off면 캐릭 일러만 남겨줘야지 [3] 묘갤러 2021.06.19 187 0 다 가는구나 [1] 미시폭격기 2021.06.19 119 1 창작 개추좀 박아줘! [8] 이식빵아 2021.06.19 157 1 똥함장이 미안해,,,, [7] 임최몸제레쨩 2021.06.19 142 0 콘에 지수만 보면 웃기네 ㅋㅋ [4] 이디스애호해 2021.06.19 106 0 에이미 저거 혼란 진짜 쌔긴한거같다 대딸방 2021.06.19 65 1 진짜 씨발 제일 걱정되는건 [23] lllBoomerlll 2021.06.19 1701 37 최근 먼일 있었음? [5] 퀸루비 2021.06.19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9 16: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