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3 공군 아니면 노답임? 행복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6-19 16:12:39 https://arca.live/b/counterside/28481766 리벳 진짜 개 씨팔련 찢어죽이고 싶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as센타 2021-06-19 16:13:13 지상군 공략도 몇개있음 장비컷이 공군보다는 높아서문제지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6-19 16:13:21 요즘은 스펙 많이 올라와서 지상으로도 충분히 조져버릴 수 있긴 한데 첨 도전이지? 그럼 공군이 답 맞음 3지상 깨면 조합만 좀 갖추면 4오토 돌아가는 지경이라...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6-19 16:13:35 공군 컷은 진짜 말도 안되게 낮으니까 무리하지 말고 공군 ㄱㄱ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19 16:14:09 디펜더 패치생기고 많이 쉬워졋는데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19 16:14:15 공군이편하긴해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6-19 16:15:58 디펜 패치이후로 지상군 난이도 공중이랑 다를거 없다봄 리벳은 카운터피감 200%라 안박혀서 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조금 써보고 나서 깨달은 판형 타블렛의 장점 [10] Rhidelz 2021.06.19 119 0 22일날 잠시 카바함 [6]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6.19 126 0 나 건하다가 애정캐 갈아버리고싶었던적 있음 [6] 화선 2021.06.19 115 1 원신 요즘 어떰? [9] 클로저스하다옴 2021.06.19 201 0 매카노함 [5] 독호메 2021.06.19 110 -1 웃기면 개추좀 ㅋㅋㅋ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9 991 49 걍 갈갈꼬접 보면 공감되면서도 마음아픔 [2] Chiii 2021.06.19 134 3 만두 좆같은썌끼 [2] 관리국총병 2021.06.19 90 3 류금태 박상연은 거짓말쟁이 [3] 턱턱툭탁 2021.06.19 138 7 SSR다있는사람 선택권 뭐받았음? [8] 참된애정충 2021.06.19 222 0 후 갈았다 [6] 화선 2021.06.19 128 7 어디가.... 블루아카이브 2021.06.19 98 1 이콘 개커여움ㅋㅋ [8] 하랍픽업좀 2021.06.19 113 0 솔직히 갤런처 유저수 2천이상이면 충분한거같음 [10] 대가리깨졋서 2021.06.19 187 2 대세는 매카노다 [3] bean 2021.06.19 119 -1 오 갈갈쇼 하니까 정신이 드네 [5] 역시난 2021.06.19 142 2 부럽다 난 하는 겜이 카사 아니면 스팀겜인데 [6] DButton 2021.06.19 95 -1 팩트는 카사에 지를 돈 다 뱃속에 넣었다는 거임 [1] 열상 2021.06.19 97 -1 근데 콜라보 에이미 관계가 가불기임 ㅋㅋ [4] 동네힘센사람 2021.06.19 144 2 확실히 협렵적은 쎄지는게 체감이 되네 명희 2021.06.19 64 0 아직 안늙어서 다행이다 [2] 임최몸제레쨩 2021.06.19 106 -1 메이는 좆사기로 나올것가틈 ㅇㅇ 2021.06.19 106 0 건틀렛 존나 좆같네 [1] 게보린주세요 2021.06.19 112 0 전당3 공군 아니면 노답임? [6] 행복뉴비 2021.06.19 156 0 요즘 초딩 무시하지마셈 [8] 클로저스하다옴 2021.06.19 139 0 알렉스 종신하고 지부장 앉히니까 너무 야하다 [2] 주블 2021.06.19 98 3 건은 오토나 돌려야겠다 [3] lllBoomerlll 2021.06.19 123 0 하늘은 어때서 저 케이시를 낳고! [2] 블루브릿지 2021.06.19 157 0 생각해보니 나 바보같았음 [75] 던붕이 2021.06.19 2315 62 금태도 지금 울고 있을거야 [4] 워렉 2021.06.19 87 1 갈갈함 [2] 화선 2021.06.19 73 -1 섹스를 시작하겠다 [30] purple 2021.06.19 183 7 혼란면역 배리어해제 전진출격 스나피해증가 디펜더 ㅇㅇ 2021.06.19 55 0 요새 왜 챈이 햇갈리지 [6] 대가리깨졋서 2021.06.19 94 0 아이패드는 그런 그림툴이 있나? [9] Rhidelz 2021.06.19 141 0 허리가 존나 아프노 쿵쿵홍 2021.06.19 58 0 근데 ㄹㅇ 길티랑 콜라보한 게임들 [14] 빠삭빠삭쿠크다스 2021.06.19 175 0 콜라보 5캐중 하나는 딜디펜더로 나올듯 [2] 뚜지 2021.06.19 86 0 난 공약은 지키지 [15] 역시난 2021.06.19 1108 34 섹스 그자체 [8] ㅇㅇ 2021.06.19 129 4 옵션중에 디펜더피해는 제일 쓸모없는 옵션아님? [10] ㅇㅇ 2021.06.19 138 0 창작물 무지성 개추 하고왔다 [2] 쿵쿵홍 2021.06.19 77 2 진짜 건 신나게 돌리고싶은데 [12] lllBoomerlll 2021.06.19 185 2 창작물 념글 3개나보냄 [2] ㅇㄷㄴ 2021.06.19 80 1 :thinking: [2] 김소빈 2021.06.19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9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