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썅 내가 열심히 죽여놔도

각성급 잡몹이 더 생겨나네


???:왜 원본 패시브까지 긁어와서 힐까지 하냐

피제 5퍼라서 뒤지질 않네


???:킹님...그립습니다.....


그리고 이걸 뺐는 에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