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썅 내가 열심히 죽여놔도
각성급 잡몹이 더 생겨나네
???:왜 원본 패시브까지 긁어와서 힐까지 하냐
피제 5퍼라서 뒤지질 않네
???:킹님...그립습니다.....
그리고 이걸 뺐는 에이미

???:아니 썅 내가 열심히 죽여놔도
각성급 잡몹이 더 생겨나네
???:왜 원본 패시브까지 긁어와서 힐까지 하냐
피제 5퍼라서 뒤지질 않네
???:킹님...그립습니다.....
그리고 이걸 뺐는 에이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