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가 에미가지고 따로 공지를 안할경우



너프함= 현질한놈들은 뭐가됨?

안함=씨발 스비놈들아 이게 밸런스냐?

콜라보에 에미 카운터있음=시발련들 세나식 밸패시작이네

카운터없음= 시발 7월밸패까지 이렇게 버텨야되????


죽음의 이지선다 ㅇㄱ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