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내가 ㅆ믄 돈을 똥꼬에 쳐박아서 후장자위 하는데다가 썼나

돈을 썼으면 시발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야될거 아니야

1주년에 유입될떄 지인이 분명 이 개새끼들 정신차렸다고

지금이 시작할떄라고해서 믿고 시작하고 돈까지 박았는데

시발... 이미 빠져나가기엔 늦었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