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내가 ㅆ믄 돈을 똥꼬에 쳐박아서 후장자위 하는데다가 썼나
돈을 썼으면 시발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야될거 아니야
1주년에 유입될떄 지인이 분명 이 개새끼들 정신차렸다고
지금이 시작할떄라고해서 믿고 시작하고 돈까지 박았는데
시발... 이미 빠져나가기엔 늦었어 시발...
아니 시발 내가 ㅆ믄 돈을 똥꼬에 쳐박아서 후장자위 하는데다가 썼나
돈을 썼으면 시발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야될거 아니야
1주년에 유입될떄 지인이 분명 이 개새끼들 정신차렸다고
지금이 시작할떄라고해서 믿고 시작하고 돈까지 박았는데
시발... 이미 빠져나가기엔 늦었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