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단 하나있는 게임에 대표이름 걸고 만든거라 쉽게 팽도 못하고

해외섭도 상당히 흥하고있고

좆망좆망 외치지만 유저수 갤런처 2천대면 진짜 괜찮은거임


지금 콜라보때문에 정신없어서 이런거라 믿고싶다


금태야 널 한번만 더 믿어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