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년전 팀포2 메인할땐 피지컬 개쩔었음 Rhidelz 추천 2 비추천 2 댓글 12 조회수 178 작성일 2021-06-19 16:46:35 수정일 2021-06-19 16:47:53 https://arca.live/b/counterside/28483395 스나 메인으로 1판에 헤드율 80퍼 넘었고 뚝배기 잘 따니까 외국 친구들이 같이 빠대하자고 친추 많이 걸었었는데 해킹당해서 다 친삭당함지금은 헤드율 30퍼대임 추천! 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2] 턱턱툭탁 2021-06-19 16:46:53 Rhidelz 2021-06-19 16:47:07 그냥 그렇다 이말이야 펼쳐보기▼ 턱턱툭탁 2021-06-19 16:47:29 페도죽어 2021-06-19 16:47:02 Rhidelz 2021-06-19 16:47:12 블루아카이브 2021-06-19 16:47:34 Rhidelz 2021-06-19 16:51:52 Brune 2021-06-19 16:48:10 FPS 잘하는 친구들은 스나 쓸 때가 진짜 신기하더라. 뭐 줌 다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쏘더니 죽어 있음.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48:47 *수정됨 예전엔 스나 잡으면 대가리 예측동선이 어느정도 보였었는데 지금은 정신사나워서 못함 펼쳐보기▼ Brune 2021-06-19 16:50:02 나는 그냥 그 쳐맞을 때 조준 흔들리는 것도 에임 못 맞추겠던데 지인은 이걸 왜 못하냐면서 스나 빵빵 쏴댐. 펼쳐보기▼ Rhidelz 2021-06-19 16:50:33 스나굇수들은 진짜 신기함 펼쳐보기▼ Brune 2021-06-19 16:50: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카노 ㅈㄴ 많네 [6] 기무라횬타이 2021.06.19 153 0 첸 상태 왜이럼? [11] IlIlIllll 2021.06.19 195 2 롤 탑레가 중요하다고 생각함? [7] 화선 2021.06.19 123 0 메카노는 운명이다 [6] 베버 2021.06.19 141 5 벽람 터치반응 궁금한 사람 [7] 더듬어민주당 2021.06.19 276 0 에이미 걍 회사 입장에선 씹갓캐였네 [3] ㅇㅇ 2021.06.19 223 7 걱정마셈 곧 나올 각시윤은 전진출격 + 주변 스턴임 무직아다 2021.06.19 78 0 이거 생각나서 찾아보는데 체체룽 2021.06.19 92 0 가려도 꼴리는건 너무 꼴림 화선 2021.06.19 84 0 진짜 편붕이 여험생길거같음 [5] 에이미능지처참오체분시 2021.06.19 185 6 재워줘 [4] 참피대장 2021.06.19 83 0 메카누 추천모바일겜들 콘달아조 [23] 예림빚 2021.06.19 155 0 미래전 로자 팬아트 [10] DButton 2021.06.19 1541 41 pc판 생겼어? [3] 난이미죽음 2021.06.19 100 0 에이미 주인데 왜 건틀렛이 재밌지 ㅅㅂ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9 121 0 확실히 집 근처에 산이 있으니까 고양이 울음소리부터 다름 [2] ㅇㅇ 2021.06.19 89 0 에이미에 묻혀서그렇지 나이엘도 벨붕아님? [7] Balrbahal 2021.06.19 159 1 매카노 on [6] 묨뮴몀 2021.06.19 176 1 태포 어따씀? [1] 난이미죽음 2021.06.19 67 0 아 자동 돌렷는데 망했네... [3] 종로폭겨끼 2021.06.19 91 0 1주년은 어땠음? [8] 사이드트랙 2021.06.19 130 1 2년전 팀포2 메인할땐 피지컬 개쩔었음 [12] Rhidelz 2021.06.19 178 0 매카노하지말고 ㅇㅇ 2021.06.19 81 0 PC판으로 추가된 장점하나 더 [1] 닥등이 2021.06.19 142 0 떡밥이 필요한거 같다 [2] ㅇㅇ 2021.06.19 77 0 각시윤은 좀더 어른스러워졌으면 예림빚 2021.06.19 144 0 창작 패드 갤러리에서 찾은 [14] 우윰 2021.06.19 1079 28 나 이거 어디서 얻은겨? [7] 게보린주세요 2021.06.19 132 0 매카노 하지마.. [30] purple 2021.06.19 192 0 건틀렛 솔직히 공익 제일 이해안되는점 [6] 오새린 2021.06.19 197 1 싱글플레이 콘솔겜 장점 주블 2021.06.19 70 1 떡밥 굴릴거없나? 예림빚 2021.06.19 66 0 꼬마타이탄 뚜지 2021.06.19 115 0 ???? : 하 밸런스는 완벽한데 [8] ngcn 2021.06.19 1894 45 할게없다 [5] 눈꽃 2021.06.19 178 0 만화보니 생각나는 쓸데없는 상식 [9] 베버 2021.06.19 216 0 1주년땐 참 좋았는데 Rhidelz 2021.06.19 120 0 5월달 유입늒네 고백함 [5] 지약 2021.06.19 150 -1 챌티켓이라도 주면 매카노안하는데 예림빚 2021.06.19 85 0 나 매카노 효율 원탑인듯 [10] Timealter 2021.06.19 227 2 근데 카사 최소 3년은 갈꺼같음 [3] 기무라횬타이 2021.06.19 160 -3 왜 섹스하고 왔더니 매카노 챈임 [12] purple 2021.06.19 184 0 1주년때만 해도 지금쯤 이지수 다키미쿠라에 좆비비며 행복 카사할줄 알았지 [1] 턱턱툭탁 2021.06.19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9 1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