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PVP를 하는게 아니라 고난이도 챌린지 PVE를 하는 기분임
에이미 없이 공익 이기기 에이미 없이 에이미 이기기 같은 그런거
메카덱 용으로 에이미 넣어두긴 하는데 안쓰고도 3천점대 유지는 되네 이거
뭔가 PVP를 하는게 아니라 고난이도 챌린지 PVE를 하는 기분임
에이미 없이 공익 이기기 에이미 없이 에이미 이기기 같은 그런거
메카덱 용으로 에이미 넣어두긴 하는데 안쓰고도 3천점대 유지는 되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