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로 캬루중인거지
본 국적은 다른겜임 ㅅㄱㅋㅋㅋ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매카노 절대 아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41
작성일
댓글
[6]
블루아카이브
ㅇㅇ
예림빚
심장발전소
예림빚
심장발전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이제 뭐 스토리 빌드업은 포기해야지
[2]
147
1
창작
시윤군? 그거 알고있나요?
[26]
1283
25
겜 망했다고 개인적으로 느끼는 부분
[5]
137
4
카사할 때 불편한거
79
0
잠이나 자
[1]
75
0
자꾸 글에 비추가 박혀
[11]
170
-6
아.. 모기 보였다
[4]
72
0
이제 공익에미덱 대처법만 찾으면 되겠는데
[1]
110
0
이볼브원 vs 삼볼브투 ㅋㅋ
[4]
88
0
폰에 게임 깔려만있다
[22]
242
0
나는 뭔가 이런 이슈에는 꼬접 안하는데
[9]
133
1
이볼브원 보기전에 뒤질까보냐
[4]
117
1
그러고보니 얘네 이제 저장해둔 각성캐 다 끝났네
[11]
135
0
사실 매카노가 카사 제일 오래함
[2]
103
0
업뎃되면 하루정도는 빛금태 되지않을까
[3]
108
1
벽람 일러는 진짜 씹덕겜중에 제일 취향인데
[5]
195
0
사실 카사 찍먹할때는 이게 그렇게 재밌나 싶었음
[3]
136
0
건틀렛
퀸에이미는 어캐잡냐
[4]
120
0
천장 30회남았는데 에이미는 뽑기싫네
[2]
66
0
아이폰 쓰는사람있음?
[8]
114
0
걍 노꼴갑 에이미거르고 담각성존버함
[6]
121
0
난 절대 카바 안할거임
[11]
165
2
현질 가성비는 이게 최고냐?
[1]
104
0
난 매카노 절대 아님
[6]
141
0
크리스마스 유입이었는데
79
0
내가하는겜
82
0
내가 만난건아니고 그냥 들은게 있어서
108
0
아 화요일까지만 메카노해야지
78
0
그래도 에이미 애호하는 사람이 있워서 다행이야
[7]
199
2
공약 검
[9]
221
8
적성핵 너무 부족한데
[8]
194
0
매카노가 아니라 분산투자
[16]
185
1
에이미덱에 비비는 덱이 킹덱에 진다
[4]
112
0
그......신규채널 홍보 괜찮나요?
[76]
1992
42
매카노 ㅈㄴ 많네
[6]
153
0
첸 상태 왜이럼?
[11]
195
2
롤 탑레가 중요하다고 생각함?
[7]
123
0
메카노는 운명이다
[6]
142
5
벽람 터치반응 궁금한 사람
[7]
276
0
에이미 걍 회사 입장에선 씹갓캐였네
[3]
224
7
걱정마셈 곧 나올 각시윤은 전진출격 + 주변 스턴임
79
0
이거 생각나서 찾아보는데
93
0
가려도 꼴리는건 너무 꼴림
85
0
진짜 편붕이 여험생길거같음
[5]
186
6
재워줘
[4]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