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폰 쓰는사람있음? 눈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3 작성일 2021-06-19 16:57:47 https://arca.live/b/counterside/28483879 아이폰10 몇달전부터 발열 심해진거같은데 기기문제인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9 16:58:34 눈꽃 2021-06-19 16:59:17 Brune 2021-06-19 16:58:35 배터리 문제일 수 있음. 어머니 사용하는 아이폰 발열 심하다가 갑자기 배터리 부풀어 올라서 바로 수리센터 감 펼쳐보기▼ 눈꽃 2021-06-19 16:58:58 ㄱㅅㄱㅅ 펼쳐보기▼ 화선 2021-06-19 16:58:35 아이폰은 있는데 에이폰 비폰 시폰은 없나요? 펼쳐보기▼ 눈꽃 2021-06-19 16:59:08 ㅇㅇ 2021-06-19 17:06:53 11 프로 맥스인데 카사 오래 하면 뜨거워지긴 함 펼쳐보기▼ 눈꽃 2021-06-19 17:07:09 정보 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겜좀 줄여야되는데 [5] Irosis 2021.06.19 119 1 매카노하다보니 카사 과금욕이 줄어든다 ㅇㅇ 2021.06.19 70 0 이볼브원은 합체로봇이다. [7] ngcn 2021.06.19 131 1 딱 2개 하니까 다른게임 손댈 엄두가 안남 [1] 독호메 2021.06.19 98 0 솔직히 이제 뭐 스토리 빌드업은 포기해야지 [2] ㅇㅇ 2021.06.19 147 1 창작 시윤군? 그거 알고있나요? [26] 불타는백두산 2021.06.19 1282 25 겜 망했다고 개인적으로 느끼는 부분 [5] 19371723 2021.06.19 137 4 카사할 때 불편한거 더듬어민주당 2021.06.19 79 0 잠이나 자 [1] 역시난 2021.06.19 75 0 자꾸 글에 비추가 박혀 [11] Rhidelz 2021.06.19 170 -6 아.. 모기 보였다 [4] 부스 2021.06.19 72 0 이제 공익에미덱 대처법만 찾으면 되겠는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9 110 0 이볼브원 vs 삼볼브투 ㅋㅋ [4] 연비 2021.06.19 88 0 폰에 게임 깔려만있다 [22] 베버 2021.06.19 242 0 나는 뭔가 이런 이슈에는 꼬접 안하는데 [9] 독호메 2021.06.19 133 1 이볼브원 보기전에 뒤질까보냐 [4] ㅇㅇ 2021.06.19 117 1 그러고보니 얘네 이제 저장해둔 각성캐 다 끝났네 [11] ngcn 2021.06.19 135 0 사실 매카노가 카사 제일 오래함 [2] 왕소라 2021.06.19 103 0 업뎃되면 하루정도는 빛금태 되지않을까 [3] 블루아카이브 2021.06.19 108 1 벽람 일러는 진짜 씹덕겜중에 제일 취향인데 [5] Vergil 2021.06.19 195 0 사실 카사 찍먹할때는 이게 그렇게 재밌나 싶었음 [3] Rhidelz 2021.06.19 136 0 건틀렛 퀸에이미는 어캐잡냐 [4] 소미맘 2021.06.19 120 0 천장 30회남았는데 에이미는 뽑기싫네 [2] 예림빚 2021.06.19 66 0 아이폰 쓰는사람있음? [8] 눈꽃 2021.06.19 113 0 걍 노꼴갑 에이미거르고 담각성존버함 [6] 예림빚 2021.06.19 121 0 난 절대 카바 안할거임 [11] starseeker 2021.06.19 164 2 현질 가성비는 이게 최고냐? [1] Irosis 2021.06.19 104 0 난 매카노 절대 아님 [6] 심장발전소 2021.06.19 141 0 크리스마스 유입이었는데 난이미죽음 2021.06.19 79 0 내가하는겜 예림빚 2021.06.19 82 0 내가 만난건아니고 그냥 들은게 있어서 화선 2021.06.19 108 0 아 화요일까지만 메카노해야지 ahffk 2021.06.19 78 0 그래도 에이미 애호하는 사람이 있워서 다행이야 [7] ㅇㅇㅇ 2021.06.19 199 2 공약 검 [9] ㅇㅇ 2021.06.19 221 8 적성핵 너무 부족한데 [8] 퓽퓽 2021.06.19 194 0 매카노가 아니라 분산투자 [16] 폴리네시아 2021.06.19 185 1 에이미덱에 비비는 덱이 킹덱에 진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9 112 0 그......신규채널 홍보 괜찮나요? [76] 레모네이드알파 2021.06.19 1991 42 매카노 ㅈㄴ 많네 [6] 기무라횬타이 2021.06.19 153 0 첸 상태 왜이럼? [11] IlIlIllll 2021.06.19 195 2 롤 탑레가 중요하다고 생각함? [7] 화선 2021.06.19 123 0 메카노는 운명이다 [6] 베버 2021.06.19 142 5 벽람 터치반응 궁금한 사람 [7] 더듬어민주당 2021.06.19 276 0 에이미 걍 회사 입장에선 씹갓캐였네 [3] ㅇㅇ 2021.06.19 224 7 걱정마셈 곧 나올 각시윤은 전진출격 + 주변 스턴임 무직아다 2021.06.19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9 17: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