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페도캐보고 꼴리겠노 설마 ㅋㅋ

문제있는거지 ㄹㅇ

전 각서윤이랑 나이엘 최애캐이고

체육복스킨보고 꼴립니다

하림이는 걍 귀여운거지 꼴리진 않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