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림이는 페도 아니라는 글 썼던애가

페도죽어 라고 셀프저격 하는 유머글 올려서


그래 하림이는 페도아니지ㅋ 응 맞아ㅋ 하는 중이였는데


갑자기 또 페도챈 됐다면서 페도새끼들 역겹다고 욕함


좀 딜교환이 너무 ㅅㅌㅊ같은 느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