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겜 할때 갤에서 계정 분양받았던 놈이 알고보니 되팔렘 앰생새끼라 되팔한거랑
네덕새끼가 갤에 기어들어와서 분양은 분양대로 받고 찻집가서 갤 욕하고 분탕친거 자랑하다가 걸린거 보고 절대 계정은 주면 안되겠다 느낌
다행히 그 계정은 리세계가 아니라 진행계였어가지고 회수엔딩으로 끝남
잼민이 네덕새끼 지 계정 돌려달라고 질질짜다가 안되니까 불타는거 개웃겼었는데 ㅋㅋ
다른겜 할때 갤에서 계정 분양받았던 놈이 알고보니 되팔렘 앰생새끼라 되팔한거랑
네덕새끼가 갤에 기어들어와서 분양은 분양대로 받고 찻집가서 갤 욕하고 분탕친거 자랑하다가 걸린거 보고 절대 계정은 주면 안되겠다 느낌
다행히 그 계정은 리세계가 아니라 진행계였어가지고 회수엔딩으로 끝남
잼민이 네덕새끼 지 계정 돌려달라고 질질짜다가 안되니까 불타는거 개웃겼었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