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패치부터 지금까지의 카챈은 마치 소말리아를 보는 느낌임
내전이 끊임없이 터지고 챈 분위기는 언제나 상갓집이었음


그래도 이 게임 좋아해서 서로 여기 있는건데 페도떡밥으로 으르렁거리며 서로 치고박고 싸우는 지금이 너무 비극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