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저런 얘기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 보면
참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들어


왜?


우리는, 살아가기 위해 매일매일을 목숨 걸고 필사적으로 발버둥치는데

저들은 그냥 방구석에 누워서 저런 쓸데없는 얘기를 해도 생활이 보장되는 거잖아?


그래서, 후회되나?


...그렇진 않아
하루하루가 죽을 것만 같아도
나에겐 이렇게 살아가야 할 이유가 있으니까


싱겁구만. 복수를 성공하면
그 이후의 계획은 있나?


글쎄... 일단 민병대는 때려치우고 싶은걸
시리얼도 더 이상은 먹고 싶지 않고 말이야

아르바이트를 하든 뭐를 하든
이제 피냄새를 맡고 싶진 않아


그것도 좋지


너는? 너도 이 생활이 지긋지긋하잖아?



글쎄다... 돌아다니고 싶어도 나한테 주어질 시간이 있을려나?


뭐야? 비싼척 하지 말라고
어차피 민병대 그만두면 너도 할 일 없는 백수니까 같이 시간낭비나 하러 다니자고

시작은...가볍게 놀이공원부터 시작하자. 어때?

나는......



.......



그래, 가자
놀이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