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 첨나왔을때 근본없다 소리 들었는데 커피포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6-20 08:21:30 https://arca.live/b/counterside/28511375 어느순간부터 퀄리티 좋은 각성캐릭의대표주자가 되어버림 유나급 퀄리티 각성캐릭 마렵노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엘빅이 2021-06-20 08:22:03 *수정됨 솔직히 근본없다는게 억까였지 그럼 머 펜릴만 각성나오고 말건가 펼쳐보기▼ 연비 2021-06-20 08:22:12 인겜퀄은 ㅅㅌㅊ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0 08:22:13 그냥 스비가 출시하는 각성캐의 질이 낮아진 게 아닐까? 펼쳐보기▼ 커피포트 2021-06-20 08:22:37 퀸 미니스트라 ㄹㅇ 정신 나가는줄 알았다 펼쳐보기▼ TLCrow 2021-06-20 08:22:57 솔삐 스트레가 자체가 여러 캐릭 카케에 자주등장해서 인지도가 있었는데 다들 카케를 스킵해서그런지 몰랐나봐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6-20 08:23:08 스토리가 ㅅㅌㅊ였지 펼쳐보기▼ 카붕가붕이 2021-06-20 08:23:15 난 오히려 이제 좀 새로운애들도 각성으로나올수도있다는 암시여서 좋다고생각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오픈덱 쉬워 [2] ZeroOne 2021.06.20 110 0 본인 집에서 거울보며 제로투 따라춤 [3] 탱탱한해로나 2021.06.20 154 2 ㄹㅇ 함선 자폭기능 만들어줘 기린그린 2021.06.20 137 0 택배를 옆집이 받은것같은데 [7] 커피포트 2021.06.20 158 2 저녁엔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 + 라면 먹을 예정 [5] 엿이나처무라 2021.06.20 120 2 훈련소 갔다오니 벨붕와서 겜 씹창났노ㅋㅋ [10] Jerm 2021.06.20 1095 39 화재 진압챈에 스커러쉬덱으로 에이미 이긴판 공개한다 [8] 소나기나기 2021.06.20 122 2 으악 공익 개미친년아 ㅇㅇ 2021.06.20 97 2 건 항복 버튼 만들어줘라 [1] 이리스유마 2021.06.20 109 2 이제 곧 킹도 채용목록에 들어갈듯 [2] 겟타 2021.06.20 104 0 이제 페도떡밥 기준도 만들어야겠노 [2] zkamcc 2021.06.20 107 0 왜 맨날 쓸데없는 떡밥으로 불태우는 거야? [35] 묘갤러 2021.06.20 1072 59 핑프 온 [6] ㅖㅏ 2021.06.20 116 3 건틀렛 맞 에이미전 몇번 해보고 느낀건데 [4] ㅇㅇ 2021.06.20 156 1 페도탭 만들거면 게이탭도 필요하다고 생각 [9] 오새린 2021.06.20 208 -7 노무현이 챈에 장작넣는 짤jpg [2] 쿵쿵홍 2021.06.20 1931 1 다른 떡밥보다 페도떡밥에 왜 민감한지 생각해봤음 [15] 암드 2021.06.20 976 41 솔직히 지금 상향 제일 시급한건 페도거르고 스카이임 [6] 엘빅이 2021.06.20 131 1 함선 자폭버튼 만들어줘 [6] CCRM 2021.06.20 250 0 ↓ 좆같아서 밖에다가 소리쳤는데 옆집이 듣고 와서 문 두드리면서 하는말 [2] 헥토르 2021.06.20 169 1 불타는 챈에 불끈불끈 짤 달린다 ㅋㅋㅋㅋㅋㅋ [5] Chiii 2021.06.20 259 8 ✋질문 매카노 할 겜 추천 좀 [15] 푸별 2021.06.20 171 0 근데 진짜 카사얘기 할거없다 [4] 엘빅이 2021.06.20 139 1 유나 첨나왔을때 근본없다 소리 들었는데 [7] 커피포트 2021.06.20 135 2 찌찌 [3] 오새린 2021.06.20 99 -1 양하림은 2년뒤가 개꼴이다. [3] ㅇㅇ 2021.06.20 110 -1 현 탱탱한해로나 2021.06.20 63 0 노무 [9] 탱탱한해로나 2021.06.20 145 0 아 모르겠고!!!! [6] 촤드 2021.06.20 92 1 공지 페도 관련 떡밥 전부 밀어버림 [16] MBT 2021.06.20 2549 47 감을 못잡겠노 쿵쿵홍 2021.06.20 68 0 나무위키 이새끼들 다 근첩잼민인줄 알았더니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20 173 4 콜라보 1부 2부 나누는건 악수가 아닐까 시니즈 2021.06.20 79 1 5월 뉴비가 지껄여봄 [4] ㅇㅇ 2021.06.20 172 7 설마 드레프트가 해결책이라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6] 영원한라뉴비 2021.06.20 132 5 권한없음 그거 새벽야갤이랑 똑같음 ㅇㄷㄴ 2021.06.20 98 2 글리젠이 멈췃노 ㅖㅏ 2021.06.20 70 0 이거 콜라보해줘 [3] TLCrow 2021.06.20 168 1 월요일 패노, 화요일 up뎃/없뎃 이례 2021.06.20 110 0 새로운 겜이 없냐 [4] 탱탱한해로나 2021.06.20 82 0 유나가 3명... [19] ZeroOne 2021.06.20 194 6 화요일 메이 실장 가능성 있다고 봄? ㅇㅇ 2021.06.20 57 0 각성 오르카 나오면 리플 사망선고겠지? 겟타 2021.06.20 73 0 갑자기 금태가 내일 [2] ㅇㅇ 2021.06.20 74 0 존나 뜬금없는데 권한없음 딱 한번만 보고싶다 [7] 커피포트 2021.06.20 95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0 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