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새끼들 한계치가 보임
1.게임의 불합리함
솔직히 스토리가 개쩌는 게임인데 스토리가 이벤트 스토리 안보면 이해가 안가는데 뭘 어캐 이해하라는거?
시발 5월 유입이면 그전꺼는 다 유튜브 에디션으로 봐야하는데 그렇다고 복각을 상시로 하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챌린지 이 씨발새끼도 존나 문제임
메달은 시간제로만 해놓고 장비 얻을려면 챌린지에서 얻을수 있는 장비를 요구하는거 부터가 이미 문제임
심지어 다른곳에서 얻으려면 격전정도밖에 안보이는데?
격전도 스펙이 되야 점수보상이라도 다먹지
각성캐릭 복각 문제,대적자때문에 리세계 사서 했는데 각성은 그렇다 치고 대적자는 그래서 언제 풀껀데?
여름때? 아니면 유저 다뒤졌을때?
2.캐릭밸런스,각성캐릭의 개연성
걍 리밸런싱 존나 해야할정도로 뒤틀려있음
각힐vs나공익
이거하나만으로도 설명할수 있음
각힐도 첨나왔을땐 사기라고 했다는데 난 모르겠음 딜대신 몸빵을 쌔게 만든거 같음
근데 나공익은 씨발 디펜더 혼자 레인저랑 스나랑 다처잡는데 말이 됨?
심지어 잘 뒤지지도 않음
개연성도 따지고 보면
각힐은 관남이 희귀한 테크5짜리 줬고 자기도 클리포트 인자 가지고있는거 같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나공익 이새끼는 뭐때문에 타워 역류시키고 지혼자 스나랑 레인저랑 다처잡고있는건데?
자캐딸도 적당히 쳐야지 사람들이 이해해주는거지 이딴식으로 치면 불쾌감듬
걍 뉴비가 지껄여 봤음
스토리중시 게임에서 스토리를 제대로 몰입하지 못하게 만드는게 말이 되는건가 싶다

카바는 안할건데 스토리 복각이라도 상시로 해줬으면 함
유튜브 에디션 안보고 직접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