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인공카운터라는설정이며

테라사이드같은 재앙발생하면서 싸우고 잃는이야기인데(메인스트림인물들이 리플레이서따라갈동안 현실세계에서 일어난이야기들)


설정을 

평소에는 민간인이고 평범한시민이지만 테라사이드같은재앙발생시 비밀리에 소집되는것

아니면

카사세계관에서 국가의 분쟁을위해 만들어진 인공카운터들이 서로 음모론벌이다가 테라사이드발발해서 

서로 힘을합하는것


뭐가 낫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