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즐거워지는 짤
추천
0
비추천
5
댓글
7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7]
찹쌀콩찰떡
ㅇㅇ
아메리고
ㅇㅇ
워렉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간 리포트 떡밥임?
[6]
100
4
이볼브원은 카운터 카운터컨셉으로 나와야함
[4]
99
0
하와이안, 민초 좋아함=정상
67
1
구운파인애플을 먹어야 하는 이유
[4]
83
2
전략전 이기는 사람 부럽다
[4]
124
1
오픈 덱은 용기있는 자에게만 허락되는 것이야
117
0
노무현
[2]
131
1
6시간 뒤 챈 반응
[6]
185
0
건틀렛
컨셉덱 신박하노
[22]
1418
38
자유계약깨야댐?
[1]
91
0
미카 벚꽃 프레임 이쁘네
[1]
91
0
나이엘 넘어지려고 할 때 잡아주고싶다
[4]
102
3
솔직히 구운과일 좋아함
[3]
86
2
어
[4]
77
0
파인애플피자 ㄹㅇ 단짠 개좋음
[1]
70
0
요즘 방덱 민심이 흉흉하노
[3]
121
0
하와이안피자 진순같은거 먹을만해지는 방법
[9]
138
0
각성캐 융합 누구 먼저 하지?
[3]
99
0
파인애플피자, 민초, 솔의눈, 데자와, 실론티, 맥콜 다 좋아하는사람 들어오셈
[6]
169
0
구운파인애플만 먹으면 맛있지
[7]
100
1
하긴 요요로 저격도 하는 세상에
[2]
115
2
하와이안 피자 맛있음
[12]
164
0
보기만해도 즐거워지는 짤
[7]
124
-5
하와이안 피자 말고
[2]
236
0
근첩챈이야?
[1]
128
1
여기 루리웹 카운터 사이드 게시판인가요?
[1]
141
0
난 주간리포트 왜 좆밥임??
[3]
270
2
이때 레전드였네
115
6
1주년 스킨 살까? 콜라보 대비 할까?
[1]
97
0
니네 전략전 어떻게해놨냐
[18]
180
0
소신발언)하와이안피자 맛있음
[61]
1469
-4
평범한거 맞지?
[4]
232
3
드디어 먹었어!
[15]
850
35
ㅋㅋㅋ 카사 뜸해진거 눈에띄네
[9]
201
0
메카닉에게 남은 구원은 이제 이볼브랑 호라이즌밖에 없나
[1]
106
0
카붕이가 토성이라고 하니까 진짜 토성처럼 보이노
94
0
그래도 이름이 민우면 욕잘안먹을텐데
[1]
94
2
민초 하와이안 데자와 다 좋아하면 어떠캄
[6]
87
0
내 이름 민우 아닌데
[6]
187
-1
아기씨 우유
[2]
117
0
이번주 결산은 이렇구만
[1]
99
3
배고픈 로자리아
[2]
80
3
나정도면 평범한듯
[1]
117
1
나 갑자기 유튜브 동영상이 안봐짐
[10]
1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