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사준거먹거나

남의 돈으로 사먹거나

남이 사놓거나 만들어놓은거 뺏어먹으면

맛있는거 까진 모르겠고


갑자기 먹을만해짐

ㄹㅇㅋㅋ

민초는 고민좀 더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