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유닛 시야끝에만 들어와도 시즈인식 사거리안으로 들이려고 앞쪽으로 걸어들어가서 전열한테 갈려죽음

붕쯔붕쯔는 자리잡으면 화력 존나쌘거 패널티로 이해가능한정도인데

각유나 레일리보고 쭉 걸어들어가서 4코 날라가는거보면 고쳐야겠다는 생각듦


걍 공중이건 지상이건 인식범위안으로 들어오면 시즈박게 고쳐줘

공중잡겠다고 스커라인으로 드가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