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순만큼은 타인이 사줘도 못먹겠더라

진라면,신라면,삼양라면,안성탕면에 면냄새 너무나서 차라리 스파게티먹고말음

오뚜기 카레컵라면은 호기심에 사먹어봤다가 채식주의자인 히틀러도 거를 밍숭맹숭한맛이라고 생각함

맛이 너무 밍숭맹숭해서 카레분말가루 더 첨가했다가 엄청짜기만하더라

그러니까 호불호 없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켜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