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건포 빼십쇼 Brun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4 작성일 2021-06-20 09:23:31 https://arca.live/b/counterside/28514399 특히 뉴비들은 필히 건포 빼고 월요일을 대비하길 바랍니다.오늘은 일요일입니다.보통 이 때 안 빼놓으면 나중에 까먹더라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TLCrow 2021-06-20 09:23:52 ㄱㅅ 펼쳐보기▼ SYon 2021-06-20 09:24: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와이안이 좋을순 있지 [1] ㅇㅇ 2021.06.20 78 0 근데 하와이안 피자 잘하는 집을 못본거 같음 [2] 상자새끼 2021.06.20 122 0 근데 구운 파인애플은 있는데 [4] 학점대폭발 2021.06.20 108 0 십샊기들아 파인애플 피자가 뭐 어때서 [1] 연비 2021.06.20 239 0 과일은 까먹기 귀찮아서 안먹음 [2] 소나기나기 2021.06.20 87 0 구워먹어본 과일 [6] 노드왕 2021.06.20 96 0 본인 식사 국룰 djdojo 2021.06.20 64 0 하와이안 피자 특 dlbodkel 2021.06.20 63 0 사실 과일은 셔서 싫음 [5] 엘빅이 2021.06.20 122 0 토마토는 구워먹음 맛있늠 [2] 눈꽃 2021.06.20 81 0 파인애플 구이 맛있어 [1] 뇌간망가 2021.06.20 72 0 추천인구함 [5] ㅇㅇ 2021.06.20 166 0 식후 과일 최고지 토깡이 2021.06.20 87 0 우리나라 남자 배우 외모 원탑은 정우성인듯 [1] Chiii 2021.06.20 107 0 페도떡밥까진 이해하지만 이렇게 역겨운 떡밥은 처음이군 [1] ㅇㅇㅇ 2021.06.20 124 4 역시 컨셉덱이 많네 [7] HeyHo 2021.06.20 146 0 파인애플 구우면 맛있던데? [3] 암드 2021.06.20 97 2 하와이안피자는 남이 사주면 먹기는 하는데 [2] djdojo 2021.06.20 97 0 사장님. 냉장고에 있던 우유는 마셨나요? [4] 쿵쿵홍 2021.06.20 115 1 전당에서 ㄹㅇ 괘씸한점 하따먹 2021.06.20 144 0 정실부인으로 누구고름? [7] 탄산수 2021.06.20 131 0 스충셋 자체가 별로 없는 뉴비면 초전도 스충 받는게 나음? [6] 지크 2021.06.20 105 0 과일 먹는거 자체가 게이임 [8] 엘빅이 2021.06.20 115 2 다들 건포 빼십쇼 [2] Brune 2021.06.20 74 1 난 파인애플피자 ㅈㄴ 좋아함 색인 2021.06.20 57 0 맛잘알들만 먹는 꿀맛 돈까스 [11] 묘갤러 2021.06.20 117 0 겜 삭제하고 오늘 다시 깔았어 [4] 프룸 2021.06.20 131 5 초전도 패키지 언제까지 파는지 아는사람? [7] ㄻㅣㅀㅣ 2021.06.20 128 0 익힌과일이 뭐가 이상해 [10] 던붕이 2021.06.20 144 0 방덱 깐다 [2] 쿵쿵홍 2021.06.20 81 0 그런데 불족발에 메이플시럽 발라서 먹어보셈 ㄹㅇ 맛있음 불타는백두산 2021.06.20 92 0 하와이안 피자중에 제일 별로인거 [3] 오새린 2021.06.20 77 -1 시발 [12] 눈물점 2021.06.20 752 23 이렇게 덱짜면 다들 때려준다고 했다고 [5] zkamcc 2021.06.20 96 1 시발 근데 스비 생각하다가 상자새끼 2021.06.20 57 0 카린 시즈 인식버그만 고쳐주면 쓸만할꺼같은데 dlbodkel 2021.06.20 77 0 주간 리포트 떡밥임? [6] 클러스트 2021.06.20 99 4 이볼브원은 카운터 카운터컨셉으로 나와야함 [4] ㅇㅇ 2021.06.20 98 0 하와이안, 민초 좋아함=정상 노드왕 2021.06.20 67 1 구운파인애플을 먹어야 하는 이유 [4] 아루엘 2021.06.20 82 2 전략전 이기는 사람 부럽다 [4] 프룸 2021.06.20 124 1 오픈 덱은 용기있는 자에게만 허락되는 것이야 267720 2021.06.20 117 0 노무현 [2] 간결한닉네임 2021.06.20 130 1 6시간 뒤 챈 반응 [6] jj174 2021.06.20 185 0 건틀렛 컨셉덱 신박하노 [22] ㅇㅇ 2021.06.20 1418 3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0 09: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