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건도 안해 카사 할게 별로 없어서 협전 나오면 장비나 캐릭 스팩업하며 빨리 쳐보고싶어서 먼저 치는데


컨소원들은 빨리치니까 싫어하는 눈치임


그래서 불편하면 컨소 나가고 다른데 갈 생각인데


다른 컨소도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