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취나 살림하는 사람중에 라드 쓰는 사람 있음 ? UU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55 작성일 2021-06-20 09:50:38 https://arca.live/b/counterside/28515650 한번 사서 써보고싶었는데 겁나서그냥 매번 고기 새로 사서 기름 내서 다른거 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도트닝겐 2021-06-20 09:51:20 있으면 편함 근데 이거있으면 저거있고싶고해서 계속다른향신료랑이것저것사다보면 존나난리남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1:56 다른건 겁나 많음 굴소스 팔각정 허브들 핑크솔트 등등 많은데 유독 라드만 겁남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0 09:52:08 그럼그냥사셈안될거뭐있노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2:58 먼가 먼가임 문제 없는거 알면서도 썩어서 먹고 뒤지는거 아닐까 하는 병신임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0 09:53:29 썩은거먹어도 배아프고안디짐 진짜임 내가먹어봄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4:33 나는 짐승이랑 다름 ㅡㅡ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0 09:55:12 사람도동물임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5:24 -짐- 썩은건 먹지 마셈 ㅡㅡ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0 09:55:46 썩음X 숙성O 펼쳐보기▼ ㅇㅇ 2021-06-20 09:51:22 라드 괜찮지 펼쳐보기▼ zkamcc 2021-06-20 09:51:27 라이프드레인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4:54 배달음식 vs 라드쟁여두고 요리에 써먹기 펼쳐보기▼ zkamcc 2021-06-20 09:55:43 나도 요리 좋아하기는 하는데 라드를 사용하지는 않음 기름튀고 그래서 자취방서 요리하기 불편함 그리고 주말에는 배달음식 하나쯤 시켜먹으면 치킨 2마리에 3끼먹어서 혜자임 펼쳐보기▼ zkamcc 2021-06-20 09:56:27 굳이 하면 라드 대신 베이컨을 굽고 그 기름으로 다른걸 같이 요리하지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6:53 근데 베이컨 기름에 계란이나 김치 마늘 구우면 맛있긴한데 특유의 화학제품냄새 같은거 남 펼쳐보기▼ zkamcc 2021-06-20 09:58:33 특히 기업에서 나오는 훈연한 베이컨이 그런 향이 좀 나긴 함 그게 마음에 안들면 정육점에서 고기살 때 비계 조금만 얻을 수 있는지 물어봐서 하는거도 좋고 펼쳐보기▼ 서유니 2021-06-20 09:51:28 라드 = 삼겹살기름 걍 삼겹살먹고 기름따라서 얼리면 라드임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2:29 근데 굽고 나온 기름 굳히니까 안에 삼겹살 조각이나 소금 후추 조각 있어서 찜찜함 펼쳐보기▼ purple 2021-06-20 09:51:46 라드를 집에서 만들어 쓸 정도로 요리 취미인 사람이 많이 없지 펼쳐보기▼ purple 2021-06-20 09:52:11 사서 쓰기엔 가격도 좀 나가는 편이고 펼쳐보기▼ UUW 2021-06-20 09:54:20 비쌈 ?? 펼쳐보기▼ purple 2021-06-20 09:55:01 막 기업에서 만든거 말통 말고 좀 용량 작은거 보니까 일반 기름보단 좀 비싸던데 펼쳐보기▼ purple 2021-06-20 09:55:32 근데 요리 정말 좋아하면 부담 안될 가격이긴 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줌싼 남자를 세 글자로 줄이면? [2] 2월유입 2021.06.20 97 -2 저녁 [8] ㅇㅇ 2021.06.20 94 1 시발 여기는 개새끼가 많노 [1] 쿵쿵홍 2021.06.20 163 -1 치카는 얘지 [3] 기린그린 2021.06.20 185 0 지금 12시임 [1] 예림빚 2021.06.20 78 0 난 하루에 2.5식하는데 [1] 암드 2021.06.20 121 0 야매로ㅡㅡㅡ!!! [2] 프룸 2021.06.20 107 0 오줌싼사람을 4글자로 줄이면? [4] 화선 2021.06.20 117 1 하와이안 피자가 먹다보면 맛있음 [1] 윾동6974 2021.06.20 77 0 본인 이번주 라면과금법했음 [4] 클린유저 2021.06.20 147 0 양치는 치카치카 하면 안됨 [2] 독호메 2021.06.20 101 0 치카는 애아님? [13] 예림빚 2021.06.20 237 0 와 뭐냐 왜 7시30분임?? [4] 화선 2021.06.20 113 0 라드 특) [2] 쿵쿵홍 2021.06.20 141 0 창작 네놈들 게임은 망했어! [37] 학점대폭발 2021.06.20 3252 56 저녁 뭐 먹제 [4] 스크류바 2021.06.20 99 0 어원의 어원을 아시나요? [1] 화선 2021.06.20 107 0 홈런볼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으면 ㅈㄴ 맛있음 [4] 기린그린 2021.06.20 84 0 섹스의 어원을 아시나요? [5] 독호메 2021.06.20 190 3 보통 양치하면 치카치카 아녀? [4] 화선 2021.06.20 157 0 이거 왜 대성공 한번도 안됨?? [5] ㅇㅇ 2021.06.20 141 0 원래 저녁안먹음 [6] 노드왕 2021.06.20 131 0 자취나 살림하는 사람중에 라드 쓰는 사람 있음 ? [23] UUW 2021.06.20 256 0 각성 스피라 기원 62일차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0 97 2 영원히 자위못하기 vs 영원히 섹스못하기 골라보셈 [4] 화선 2021.06.20 156 0 저녁먹고 할꺼 [1] ㅇㅇ 2021.06.20 92 0 허접쓰레기의 어원을 아세요? [5] 역시난 2021.06.20 162 0 오늘의 tmi 서유니 2021.06.20 108 0 오늘의.....저녁.... [8] 노드왕 2021.06.20 158 0 비틱 간다ㅋㅋ [2] 어스름 2021.06.20 127 -1 근데 진짜 게임을 카사만 하니깐 심심하다 knsM_ 2021.06.20 98 0 빼박의 어원 알고 계셨나요?? [3] 화선 2021.06.20 117 1 비틱간다 ㅋㅋ [7] 예림빚 2021.06.20 155 -4 지듣노 [2] 클러스트 2021.06.20 117 1 메카하고싶어서 코핀6 샀는데 [2] 마키시 2021.06.20 118 0 협력전/격전 협전 보스 빨리치는거 싫어하는 사람들 많음? [12] 나그거없는데 2021.06.20 275 0 콜라보김에 길티해보는데 [2] 한펭 2021.06.20 142 0 에이미 나오니까 건틀렛텝 분노 도배글 거의 사라짐 [4] 초승달 2021.06.20 127 0 카붕이들한테 해주고싶은 사자성어 1위 [8] 묘갤러 2021.06.20 129 0 저녁 추천좀 [12] 참피대장 2021.06.20 131 0 선생님! [11] 화선 2021.06.20 130 0 오늘저녁 [12] 베버 2021.06.20 128 0 츄 [3] 화선 2021.06.20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0 09:56 +1 +2 +3 +4